카테고리 없음

어제 터키모발이식받은 후기.

탈모킹 2024. 7. 26. 16:03

안녕하세요.

세브멕 에이전시를 12년 전 터키모발이식받은 고모부 통해 알게 되어 

 

마음 먹고 여형 겸 어머니와 함께 동행하여 어제자로 수술받게 되었습니다.

데니즈님의 세심하고 편안한 동행과 통역을 통해 헤어스타 의료진분들을 믿고 10시간 가까이 되는 장시간에 걸친 시술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.

12시 즈음 병원방문 후 시술 전 사전 컨디션 체크 차 복용중인 고혈압, 고지혈등 약 복용기간, 성분등을 꼼꼼히 체크하셨고, 혈압 체크시 저혈압으로 나와서 조금 당혹스럽긴 했지만 간단한 식사와 소량의 소금도 제공해주시어 정상적인 혈압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이식부위 모낭 채취를 14시 30분즈음 시작하였는데 최초 후두부 채취범위에 대해 마취 시 개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마취는 크게 아프진 않았고 대신에 중간중간 마취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 부위에 대해 채취 시 따끔거리는 고통은 있었으나 이 경우 데니즈님께서 "아" 또는 "pain"이라고 표현을 꼭 하라고 강조하셔서 지시대로 잘 따랐더니 큰 고통이나 어려움은 없었습니다.

 

 

채취는 약 2ㅣㅅ간에 걸쳐 제 적정 채취량인 약 3250모낭을 채취하였고 이식은 약 5시간 정도 소요되었는데 조금 힘들었던 점은 이식팀분들께서 한 모낭 한 모낭 수작업으로 심으시기 때문에 누워서 고정된 자세로 움직일 수 없어 목 부분이 경직되고 통증이 다수 발생하였지만 데니즈님께서 중간중간 저녁식사도 챙겨주시고 휴식시간도 부여해주시면서 그 시간에 목 스트레칭도 하니 장시간의 이식 시간을 잘 견딜 수 있었습니다.

 

총 10시간에 걸쳐 이식 시술한 모습은 낯설지만 제 탈모범위가 동일나이대 다른분들보다 넓기 때문에

m자 위주로 앞부분을 살리는 방향으로 일단 1차 시술 후 앞으로 경구약(프로세피아) 통해 이식하지 않은 기존모의 탈락을 방지하면서 차후 정수리부위 2차 시술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

조금이라도 젊은 나이에 탈모 범위가 더 넓지 않았을 때 이식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

앞으로의 계획대로 머리를 잘 관리하면 충분히 지금의 모습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변화하지 않을까 하며 그 때까지 힘내보려고 합니다!

 

 

<터키모발이식 전>

 

 

 

<터키모발이식 후>

어제자 수술 후기입니다.

https://cafe.naver.com/sevmekagency/7527